일본 후지산 산행 및 관광 6 (8/1~4일)
8월 1~2일 후지산 산행을 마치고 3~4일에는 도쿄시내관광을 한 사진들을 간단히 정리하여 올립니다.
내가 둘러본 관광지는 신주쿠에 있는 신쥬쿠 쿄엔(일본 황실정원), 메이지 신궁(메이지천황신사). 도쿄도청 전망대를 둘러보고 지하철로 아카쿠사로 이동하여(지하철 3회 갈아타고 약1시간소요됨) 아사쿠사에 있는 센소지, 아사쿠사신사 , 나카미세등을 둘러보고 야간에 도쿄도청 전망대로 다시이동하여 시내 야경구경 그리고 아웃도어 매장에서 아이쇼핑좀 하고 다음날 무사히 한국으로
귀국하였읍니다.~~~
아사쿠사역에 있는 에도시대 거리풍경
역에서 올라오면 옛 에도시대의 풍경이 물씬 풍깁니다. (관광객을위한 인력거꾼)
에도시대로부터 변하지않고 그대로 이어져내려오는 나카미세 입구 ( 상점거리입니다)
나카미세 풍경 (옛 상점거리 그대로이네요). 여기는 세계각국에서 관광객들이 모여드네요
상점의 뒷쪽임
나카미세 바로 옆의 일본의 진짜 재래시장
도쿄에서 가장크다는 에도시대의 센소지(사찰) . 나카미세를 통하여 이곳에 올수있도록 되어 있읍니다.
센소지 탑
신쿠쿠로 돌아와서 아웃도어매장 L-Breath에 가보니 가격이 한국보다 비싸네여~~그래서 눈팅만하고 돌아섬.
매장 입구에 "후지산 등산을 응원하고있읍니다" 라고 플랭카드를붙여 놓았네여~~~
후지산 각 고도별로 갖추어야할 장비및 옷차림새를 마네킹에 시뮬레이션 해 놓았읍니다.
호텔로 가는도중 길거리 가수
신주쿠의 최중심지 신주쿠 니시구찌역 입구
신주쿠 밤거리
호텔근처의 화원 신사
호텔 바로 옆은 일본내에서 최대의 환락가 가부키쵸입니다.밤 낮으로 흑인들이 호객행위를 하기도 합니다.
이제 나리따 공항으로 가기위해 이곳에서 리무진 버스를 기다립니다.
나리따 공항에서
돌아 오는 비행기안에서 보는 구름바다